그룹 레드벨벳의 '배드 보이'(Bad Boy)가 3억뷰를 돌파했다.

18일 유튜브에 따르면 레드벨벳의 ‘배드 보이’ 뮤직비디오는 이날 조회수 3억뷰를 넘어섰다. 이로써 '배드 보이'는 레드벨벳이 보유한 첫 번째 3억뷰 뮤직비디오가 됐다.

‘배드 보이’는 2018년 1월 발매한 정규 2집 앨범 ‘더 퍼펙트 레드벨벳’(The Perfect Red Velvet)의 타이틀곡으로, 서로에게 끌리는 나쁜 남자와 도도한 여자의 아슬아슬한 감정을 담은 곡이다.

이외에도 레드벨벳은 누적조회수 2억뷰를 넘어선 '사이코'(Psycho)와 1억뷰를 넘긴 '피카부'(Peek-A-Boo), '러시안룰렛'(Russian Roulette)', '빨간 맛'(Red Flavor), '덤덤'(Dumb Dumb), '아이스크림 케이크'(Ice Cream Cake), '파워 업'(Power Up), '행복'(Happiness)' 등의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고 있다.

한편 레드벨벳의 리더인 아이린은 15일 팬 커뮤니티 리슨을 통해 "먼저 저의 부족함으로 많은 분들에게 너무 큰 고통과 걱정을 끼쳐드려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었다"고 밝히며 지난해 있었던 논란에 대해 다시 한 번 사과를 했다.

아이린은 해당 사과문에서 "앞으로 레드벨벳의 리더로서, 가수로서,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는 것뿐만 아니라 인간 배주현으로서도 여러분께 실망시켜 드리지 않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레드벨벳은 지난 1일 온라인으로 열린 ‘SM타운 라이브-컬처 휴머니티’(SMTOWN LIVE-Culture Humanity) 콘서트에 아이린, 슬기, 웬디, 조이, 예리 5인 완전체 무대를 오랜만에 선보여 곧 완전체의 새 활동이 시작되는 것이 아닌가하는 기대감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