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TV
가수 겸 배우 수지가 데뷔 10주년 기념 언택트 팬서트를 앞두고 팬들에게 영상메시지를 전했다.

수지는 오는 23일 오후 7시 카카오TV를 통해 생중계되는 언택트 팬서트 '수지 : 아 템포'(Suzy : A Tempo)를 열 예정이다.

데뷔 10주년을 기념해 준비한 팬서트 '아 템포'는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언택트로 진행된다.

수지는 당초 지난해 12월 팬서트를 계획했지만 코로나19 재확산 여파로 이달로 일정을 변경했다.

그는 영상메시지를 통해 "그동안 많은 사랑을 해주신 팬 여러분들을 위해서 언택트 팬서트를 마련했다"며 "팬 여러분들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기 위해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까 많이 기대해 주세요"라고 밝혔다.

또 이날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 템포가 다가온다"는 글과 함께 기타 연주를 연습하는 영상을 공개해 팬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수지는 팬들이 듣고 싶어하는 추천곡을 응모받아 23일 팬서트 무대에서 직접 선보일 계획이다. 또 다양한 노래, 퍼포먼스와 더불어 직접 작사, 작곡한 신곡을 최초로 공개한다.

수지의 팬서트는 오는 23일 오후 7시 카카오TV를 통해 공개되며 해외의 경우 '원더케이 오리지널'(1theK Originals)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