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뉴에라프로젝트
가수 임영웅이 '이제 나만 믿어요' 이후 7개월 만에 신곡으로 돌아온다.

임영웅은 31일 뉴에라프로젝트 공식 SNS를 통해 신곡 커밍순 이미지를 공개, 오는 11월 4일 새 싱글 ‘HERO(히어로)’ 발매 소식을 전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올블랙 패션에 부드러운 남성미가 물씬 느껴지는 임영웅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HERO(히어로)’는 자동차 광고에 삽입된 음원으로, 팬들로부터 정식 음원 발매 요청이 쇄도한 바 있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TV CHOSUN ‘내일은 미스터트롯’의 진으로 선정된 임영웅은 방송 종영 이후 공연, 예능 프로그램,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종횡무진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어 지난 4월 임영웅이 발표한 ‘이제 나만 믿어요’는 발매 이후 오랜 시간이 지났음에도 여전히 음원 차트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으며, 그가 방송에서 커버한 곡들 또한 차트 역주행을 기록하는 등 명실상부 대한민국에서 내로라하는 가수로 자리매김했다.

한편, 임영웅의 새 싱글 ‘HERO(히어로)’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는 11월 4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기자소개 김현아 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0/10/31 16:13:22 수정시간 : 2020/10/31 16:13:22
SNS 소비자가 뽑은 2020 올해의 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