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더 무비'의 제작보고회가 19일 온라인으로 생중계된다.

'미스터트롯' 측은 공식 SNS를 통해 '미스터트롯' 공연 실황을 담은 영화 '미스터트롯:더 무비' 제작보고회가 진행된다고 밝혔다.

제작보고회는 오는 19일 오후 2시 '미스&미스터트롯'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생중계로 진행된다.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참석할 예정이며, 방송인 박경림의 진행으로 영화 개봉에 대한 소감을 전할 계획이다.

콘서트 무비 '미스터트롯: 더 무비'는 '내일은 미스터트롯 대국민 감사콘서트' 서울 공연 실황을 중심으로 방송에서는 다 보여주지 못했던 TOP6의 다채로운 모습이 담길 예정이다.

임영웅의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영탁의 ‘막걸리 한 잔’, 이찬원 ‘진또배기’는 물론 음악 신동으로 불리는 정동원의 색소폰 연주까지 다채로운 모습이 공개된다. 더불어 장민호의 ‘상사화’, 김희재 ‘돌리도’ 등 숱한 화제를 모았던 명곡들 역시 담겨있으며, 서울 공연 실황과 그 비하인드, 함께 떠난 1박2일 MT 등의 다양한 이야기로 방송과 콘서트에서 볼 수 없었던 모습을 스크린에서 모두 공개한다.

'미스터트롯:더 무비'는 10월 22일 롯데시네마에서 단독 개봉한다.

기자소개 신영선 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0/10/17 07:18:41 수정시간 : 2020/10/17 07:18: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