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훈아 콘서트가 화제다. 사진=KBS
나훈아의 역대급 공연이 전 국민에게 잊지 못할 순간을 선사한 가운데 계속해서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1일 시청률 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KBS 2TV '2020 한가위 대기획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는 전국 시청률 29%를 기록했으며, 최고 시청률을 기록한 장면은 나훈아의 갈무리 공연 장면으로 시청률 30%를 기록했다.

최근 KBS와 나훈아는 ‘나훈아 스페셜’ 편성에 뜻을 같이 하고, 방송사상 최초의 비하인드 영상과 본 방송까지 담은 '스페셜 편'을 10월 3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하기로 했다.

이번 ‘나훈아 스페셜’은 그동안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변함없는 애정을 보내준 시청자에게 보내는 나훈아의 감사 인사의 의미가 담겼다.

이를 위해 나훈아와 제작진은 본 방송에 등장한 공연, 시간 관계상 어쩔 수 없이 편집된 미공개 영상, 방송사상 처음으로 공개되는 공연 비하인드를 담아 미니 다큐로 구성했다. 지난 29일에는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의 공연 후 소회를 긴급 추가 촬영하기도 했다고.

제작진은 “저희가 생각했던 그 이상으로 뜨거운 성원을 보내주신 국민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이 같은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최근 나훈아씨와 협의하여 스페셜 편에 본 공연까지 추가하기로 했다. 본 스페셜은 나훈아씨 최초의 공연 비하인드 영상뿐만 아니라 본 방송을 놓치신 분들을 위한 공연 영상까지 풍성하게 이루어질 예정이다. 부디 행복한 추석 명절이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나훈아의 특별한 추석 선물이 될 ‘2020 한가위 대기획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스페셜-15년 만의 외출’은 오는 10월 3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