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장동민의 옹테레비'
개그맨 장동민이 돌팔매 테러로 3차 피해를 입었다고 밝혔다.

장동민은 지난 17일 유튜브 채널 '장동민의 옹테레비'에 '세상이 이렇게 돌아가면 안 되는데... 장동민 원주집 3차 테러'란 제목의 영상을 공개하고 돌팔매 테러로 3차 피해를 입었다고 전했다.

그는 "어제 밤에 제 자동차에 테러가 있었다"며 "참을 인을 계속 쓰고 있다"고 분통을 터뜨렸다.

장동민은 "어젯밤에 어떤 괴한이 제 차에 또 돌을 던져서 차가 파손이 된 사건이 벌어졌다"며 "집안 곳곳을 돌아봤는데 마당에도 돌이 날아오고, 1층에서 2층 올라가는 창문에 방충망이 찢어지고 유리도 금이 가고 2층 베란다에도 돌이 2개나 발견됐다"고 밝혔다.

그는 "'못 잡으면 다신 안 그러겠지'란 생각도 있었는데 이건 도저히 참을 수 없는 상태다. CCTV 분석을 계속하고 있다"며 돌팔매 테러가 벌어진 당시 CCTV 영상을 공개했다.

"절대 주작이 아니고 정말 고통을 심하게 받고 있다"고 호소한 장동민은 "굉장히 심각한 범죄고 그 돌에 차가 아니라 사람이 맞았다고 생각하면 상상하기도 싫다"며 테러범을 꼭 붙잡을 것이며 선처는 절대 하지 않을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장동민은 영상 아래 고정 댓글을 통해 "너무 화가 나고 가족들이 너무 무서워하고 있다"며 "무슨 수를 써서라도 저는 가족을 지키고 범인을 잡아 엄중하게 처벌하겠다. 저와 같은 피해자가 없기를 기도한다"고 밝혔다.

앞서 장동민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지난달 11일과 지난 14일 집과 자동차에 돌을 던지는 테러가 발생했다며 범인을 향해 엄중한 처벌을 경고한 바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