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J 박소은 인스타그램
아프리카TV BJ 박소은이 악성댓글로 인해 괴로워하다 지난주 사망한 것으로 알려졌다.

박소은의 동생은 13일 아프리카TV 방송국 게시판에 글을 올려 "상황이 이제야 정리되어 이렇게 글을 남긴다. 지난주 저희 언니가 하늘의 별이 됐다"고 박소은의 사망 소식을 전했다.

박소은의 동생은 "언니가 마지막으로 올린 방송국 공지에 달린 댓글들 제가 모두 읽어보았고 이번 논란에 대해서도 어느 정도는 알고 있다"며 "제가 본인이 아니라 논란에 대해서는 드릴 말씀이 없다. 죄송하다"고 밝혔다.

이어 "그동안 언니가 악플 때문에 정말 많이 힘들어했으니 언니를 위해서라도 더 이상의 무분별한 악플과 추측성 글은 삼가주셨으면 한다"며 "가족들도 정말 많이 힘들어하고 있다"고 전했다.

유족은 또 3일 뒤 BJ 박소은의 방송국을 삭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박소은은 팝콘TV에서 활동하다 아프리카TV로 플랫폼을 옮겨 방송해 온 BJ다. 그는 최근 전 남자친구라고 주장하는 누리꾼으로부터 다른 남성 BJ와 바람을 피웠다는 의혹이 제기돼 악성댓글과 메시지를 받고 괴로워한 것으로 알려졌다. 해당 남성 BJ는 최근 방송에서 해명을 이유로 박소은과 주고받은 메시지와 사생활을 폭로하기도 했다.

기자소개 김현아 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0/07/13 19:06:27 수정시간 : 2020/07/13 19:06: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