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화·스포츠 > 연예
  • 조정석 축가 '아로하' 영상 화제…"변하지 않는 사랑으로 뽀뽀 한번"
  • 기자김현아 기자 kha@hankooki.com 승인시간승인 2020.05.25 19:53
배우 조정석이 지인의 결혼식에서 축가로 '아로하'를 부르는 영상이 화제다.

24일 인터넷 커뮤니티에 조정석이 지인의 결혼식에서 축가를 부르는 영상이 올라와 누리꾼들의 시선을 끌었다.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간담췌외과 조교수 이익준 역으로 출연 중인 그는 "간담췌외과 이익준 선생님"이란 소개를 받고 마이크를 들었다.

그는 신랑신부에 대해 "저하고 아주 각별한 사이이고 아주 좋은 사람들"이라며 "이 자리에서 두 분의 결혼식에 축가를 부를 수 있게 돼 영광스럽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어 "사실 받는 기쁨보다 주는 기쁨을 아는 분들인 것 같다. 너무 축하드린다"고 전한 뒤 '슬기로운 의사생활' OST로도 발표했던 쿨의 '아로하'를 열창했다.

노래를 부르면서 자연스럽게 하객들의 박수를 유도한 조정석은 노래 중간 간주가 나오자 신랑신부를 향해 "변하지 않는 사랑의 마음으로 뽀뽀 한 번 해달라"라고 재치있는 입담을 선보여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한편 조정석은 현재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에 출연 중이다. 총 12부작인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오는 28일 마지막 12회를 방영하며 종영할 예정이다.

기자소개 김현아 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0/05/25 19:53:34 수정시간 : 2020/05/25 19:53:34
소비자가 주목한 금융 대표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