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은빈/사진=나무엑터스
배우 박은빈이 드라마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출연 확정 소식을 알렸다.

27일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박은빈이 SBS 새 월화드라마 '브람스를 좋아하세요'에 출연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에 박은빈은 “올 여름을 ‘브람스를 좋아하세요’와 함께 보내게 돼 설렌다. 음대생 채송아를 통해 청춘들의 단면을 어떤 내용으로 보여드릴 수 있을지 저 역시도 너무나도 궁금하다. 바이올린도 열심히 연습하며 촬영을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드린다”며 소감을 전했다.

박은빈이 출연을 확정지은 '브람스를 좋아하세요'는 재능과 현실의 경계에서 방황하다가 각자의 행복을 찾아가는 클래식 음악 학도들의 꿈과 사랑을 그린 드라마다.

박은빈은 극 중 대한민국 최고 명문대 경영학과를 졸업 후 바이올린을 향한 열정으로 4수 끝에 같은 학교 음대에 진학한 독특한 이력을 지닌 채송아로 분한다. 특히 문화재단 인턴을 시작한 음대 4학년생 채송아가 세계적인 피아니스트 준영을 만나면서 벌어지는 일과 사랑에 관한 다채로운 이야기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브람스를 좋아하세요'는 오는 4월부터 촬영에 돌입, 올 하반기 방송 예정이다.

기자소개 이선영 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0/03/27 14:49:42 수정시간 : 2020/03/27 14:49:42
=2019 결산 선택! 2020suv 에너지녹색경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