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에이맨 프로젝트 제공
[데일리한국 이솔 기자] 배우 권나라의 따스한 봄기운 가득한 생일 메시지가 공개됐다.

에이맨 프로젝트 측은 13일 공식 SNS를 통해 이날 생일을 맞은 권나라에게 축하 인사를 건넸다.

공개된 축전 속 권나라의 비주얼이 시선을 강탈한다. 블랙 상의를 입고 시크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그녀와 함께 어우러지는 'HAPPY BIRTHDAY KWON NARA' 문구는 마치 패션 화보를 방불케 해 감탄을 모은다. 또 크림색의 액자 속 사랑스러운 윙크를 보내는 권나라의 모습은 보는 이들을 심쿵하게 한다.

에이맨 프로젝트는 이와 함께 '오늘은 권나라 데이! 따스한 봄처럼 찾아온 나라 배우의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오늘도 권나라 하세요'라고 메시지를 전해 훈훈함을 더한다.

권나라는 최근 JTBC 금토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에서 야망 넘치는 첫사랑 오수아를 맡아 활약 중이다. 성숙해진 연기력과 넘사벽 비주얼로 캐릭터를 보다 입체적으로 빚어낸 그녀는 TV 화제성 분석기관인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발표한 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지수(3월 2일부터 3월 8일까지)에서 5위를 차지하며 인기를 입증했다.

  • 사진=에이맨 프로젝트 제공
한편, 권나라가 출연하는 '이태원 클라쓰'는 오늘(13일) 밤 10시 50분 JTBC에서 방송된다.

기자소개 이솔 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0/03/13 09:12:14 수정시간 : 2020/03/13 09:1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