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방탄소년단. 빅히트엔터테인먼트
그룹 방탄소년단이 컴백하자마자 미국, 영국, 중국, 일본 등 전 세계 주요 음악 차트를 석권하고 있다.

25일 일본 오리콘이 발표한 랭킹 차트를 보면 방탄소년단은 2월 24일자 오리콘 데일리 앨범 차트 1위를 차지했다. 지난 21일 전 세계에 발매한 방탄소년단의 정규 4집 ‘맵 오브 더 솔 : 7’은 일본에서 총 22만 7204장의 판매고를 올렸다.

‘맵 오브 더 솔 : 7’은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의 실시간 차트 1위는 물론 중국에서도 공개 6시간 만에 왕이뮤직 디지털 앨범 판매량 33만 장을 돌파했다. 전 세계 91개 국가 및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에서도 1위를 기록했다.

방탄소년단은 앨범 발매 당일 265만 장 이상의 판매 실적으로 올리며 전무후무한 기록을 써가는 중이다. 지난 24일 미국 빌보드와 영국 오피셜 차트는 이번 정규 4집이 전작의 성과를 뛰어넘을 것이라는 전망을 내놓고 있다.

방탄소년단의 정규 4집은 ‘빌보드 200’ 차트와 ‘오피셜 앨범차트 톱100’차트에서도 1위에 오를 것으로 전망된다.

방탄소년단은 25일(현지시간) 미국 CBS에서 방송되는 인기 심야 토크쇼 ‘더 레이트 레이트 쇼 위드 제임스 코든’(The Late Late Show with James Corden)의 인기 코너인 ‘카풀 카라오케’(Carpool Karaoke)에 출연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