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화·스포츠 > 연예
  • 현빈 편지 공개 "코로나19 극복 위해 힘쓰는 분들 끝까지 응원"[전문]
  • 기자김현아 기자 kha@hankooki.com 승인시간승인 2020.02.21 22:38
  • VAST엔터테인먼트 인스타그램
배우 현빈이 코로나19 확산을 염려하며 팬들의 안전을 기원하는 편지를 공개했다.

현빈 소속사 VAST엔터테인먼트는 21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현빈의 편지 전문을 게시했다.

한국어와 중국어로 쓰인 편지에서 현빈은 "한국은 물론 중국, 일본을 포함한 아시아 전역과 전 세계에 발생한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불안과 걱정으로 하루, 하루를 보내고 계시리라 생각한다"며 "여러분들이 계신 그곳은 안전하신지 걱정스러운 마음에 글로나마 안부를 묻는다"고 밝혔다.

이어 "언제나 어려운 시기는 있어왔지만 서로를 응원하며 어려움들을 잘 이겨내 왔듯이 이번 코로나19 또한 하루 빨리 지나가기를 바라고 있다"며 "바이러스 극복을 위해 힘 써주시고 계시는 분들의 밤낮없는 노고에 감사드리며, 끝까지 응원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코로나19 확진자들의 쾌유를 기원한 현빈은 "다시 한 번, 이 글을 읽고 계신 여러분들이 바이러스로부터 안전과 건강을 지켜 내시길 바라며 저 또한 이번 일이 무사히 잘 넘어갈 수 있도록 함께 기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현빈은 최근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을 마무리했다. 그는 차기작으로 임순례 감독의 영화 '교섭'을 선택하고 촬영을 준비 중이다.

  • VAST엔터테인먼트 인스타그램
다음은 현빈 편지 전문

한국은 물론 중국, 일본을 포함한 아시아 전역과 전 세계에 발생한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불안과 걱정으로 하루, 하루를 보내고 계시리라 생각합니다. 여러분들이 계신 그곳은 안전하신지 걱정스러운 마음에 글로나마 안부를 묻습니다.

언제나 어려운 시기는 있어왔지만 서로를 응원하며 어려움들을 잘 이겨내 왔듯이 이번 코로나19 또한 하루 빨리 지나가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또한, 바이러스 극복을 위해 힘 써주시고 계시는 분들의 밤낮없는 노고에 감사드리며, 끝까지 응원하도록 하겠습니다. 더불어 감염증으로 힘들어하시는 분들의 빠른 쾌유를 진심으로 바라겠습니다.

다시 한 번, 이 글을 읽고 계신 여러분들이 바이러스로부터 안전과 건강을 지켜 내시길 바라며 저 또한 이번 일이 무사히 잘 넘어갈 수 있도록 함께 기도하겠습니다.

2020년 2월 21일현빈 드림

기자소개 김현아 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0/02/21 22:38:45 수정시간 : 2020/02/21 22:38:45
=2019 결산 선택! 2020suv 에너지녹색경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