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한예슬의 꽃내음이 물씬 풍기는 봄 패션 화보가 공개됐다.

18일 매거진 '데이즈드 코리아(DAZED KOREA)'는 세계적인 패션 브랜드 펜디와 함께한 한예슬의 화보를 공개했다.

한예슬은 화보를 통해 봄의 여신으로 변신, 강렬하면서도 우아한 자태로 시선을 사로 잡았다.

화려한 플라워 패턴의 의상을 과감하게 소화해 화보 장인의 면모를 드러냈으며, 꽃 한송이로도 고혹적이고 신비로운 느낌을 발산했다.

봄의 여신으로 불리기에 손색없는 화보로 ‘역시 한예슬’이라는 탄성을 자아내게 한 한예슬은 현장에서도 포즈 하나하나 섬세하게 살리는 연출과 아이템을 돋보이게 만드는 디테일한 감성으로 화보 촬영장의 분위기를 이끌며 박수를 이끌어냈다는 후문이다.

최근 골든디스크 어워즈에서 개성 넘치는 모습을 보여준 한예슬은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를 통해 "패션은 단순히 예뻐 보이기 위한 게 아니라고 생각해요. 내가 얼마나 잘나가는지, 내가 얼마나 트렌디한지를 보여주는 수단이 아니에요. 패션은 예술의 일부죠. 나를 표현하는 방법이에요"라며 패션에 대한 그의 생각을 밝혔다.

한예슬의 다채로운 비주얼이 담긴 화보는 '데이즈드' 3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자소개 신영선 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0/02/18 13:31:22 수정시간 : 2020/02/18 13:3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