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태연이 반려견이자 절친 제로와 함께한 LA여행기를 공개했다.

V오리지널 ‘펫셔니스타 탱구’가 오늘(3일) 정오 네이버 브이라이브(V앱)과 네이버 TV를 통해 첫 방송됐다.

‘펫셔니스타 탱구’는 태연과 그의 반려견 제로의 우정 교감 리얼리티 예능으로, ‘팔불출’ 제로 누나 태연의 매력과 막내미 뿜뿜하는 ‘애교만점’ 동생 제로의 매력이 생생하게 담겼다.

태연은 “화창한 날씨와 활동 범위가 넓다는 점 때문에 LA 여행을 오게 됐다”고 밝혔다/ ‘펫셔니스타 탱구’에서 태연의 반전 ‘팔불출 누나미’를 만날 수 있다. 앞서 공개된 0화에서 태연은 “제로를 만난건 정말 제 인생의 행운이에요”라고 한 뒤 제로와 아이컨택을 하며“우리 운명이지?”라고 팔불출 누나의 눈빛을 발산했다.

또한 태연은 제로에게서 시선을 떼지 못하고, 제로를 챙기느라 바쁘게 손을 움직이는 등 ‘누나미’를 뽐냈다. 이에 태연의 제로 한정 팔불출 면모부터 제로를 세심하게 케어하는 반전 ‘누나미’까지 색다른 매력이 담겨 시청자들의 마음을 훈훈하게 했다.

마지막으로 스타견 제로의 화수분같은 매력을 가득 담았다는 점이다. 뭘 해도 시선 고정하게 하는 귀여운 미모와 상큼 발랄한 애교, 필살 개인기까지 빠져들게 하는 제로의 ‘심쿵’ 매력이 폭발한다. 또한 ‘스타견’ 다운 제로의 찰떡 패션이 ‘펫셔니스타 탱구’ 속 깨알 포인트로 광대 승천을 유발한다.

‘펫셔니스타 탱구’는 매주 화, 목요일 정오에 네이버 브이라이브(V앱)와 네이버TV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