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BANGTANTV 캡처
방탄소년단 뷔가 박서준, 최우식 등과 함께 한 여행기를 공개했다. 또한 동생, 반려견 탄이와 함께 하는 휴가를 즐기는 모습도 공개해 눈길을 끈다.

뷔는 지난 9일 방탄소년단 공식 유튜브를 통해 '[VLOG] 뷔 | 나른한 뷔의 신나는 휴가 #탄이 #바다 #피씨방' 의 제목으로 8~9분 가량의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각각 지난 9월 장기 휴가를 보낸 내용을 개인별 주제에 맞춰 소개해는 형식으로 방탄소년단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되고 있다.

뷔가 공개한 영상에서는 먼저 박서준, 최우식, 래퍼 픽보이와 제주도 여행을 함께 하는 내용이 그려져 눈길을 끌었다.

영상 초반부 한 대의 차량에 함께 탄 이들 멤버 중 최우식이 운전대를 잡고 바로 옆자리의 박서준이 흥겹게 손동작을 하며 상반신으로 춤을 추고 있어 흥미를 자아낸다.

뒷자리에 앉은 뷔와 픽보이도 간식을 먹는가 하면 함께 고개를 까닥이며 여행의 흥을 만끽하고 있다.

이어지는 영상에서는 요트에서 바다를 향해 뛰어내리기 전 몇 차례 주저하는 모습의 뷔가 눈길을 끈다. 뷔는 결국 과감히 바다를 향해 입수한다.

다음 내용에서는 숙소의 피트니스 단련장에서 무게가 나가 보이는 아령을 들고 열심히 상체 운동을 하고 있는 박서준과 빈 손을 까딱 거리며 흥겹게 음악에 맞춰 춤을 추는 뷔의 모습이 대조를 이룬다. 곧 이어 등장한 최우식과 픽보이도 그저 몸을 까딱거릴 뿐이어서 열심히 운동을 하고 있는 박서준과는 대조적인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 뷔는 친동생과 PC방을 방문해 축구게임을 하는가 하면 반려견 탄이와 함께 침대 위에서 장난 치는 모습 등도 공개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오는 11일 사우디 아라비아 수도 리야드에 위치한 킹 파드 인터내셔널 스타디움(KING FAHD INTERNATIONAL STADIUM)에서 스타디움 투어 ‘LOVE YOURSELF: SPEAK YOURSELF(러브 유어셀프: 스피크 유어셀프)' 공연을 개최한다. 뷔를 비롯한 RM, 진, 슈가, 제이홉, 지민, 정국 등 멤버들은 지난 9일 밤 사우디아라비아를 향해 출국했다.

기자소개 신영선 기자 다른기사보기
올해의 차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19/10/10 17:09:32 수정시간 : 2019/10/10 17:09:33
올해의 자동차 데일리한국 5줄 뉴스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