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혜선 인스타, 안재현 인스타가 화제다. 사진=tvN
배우 구혜선 인스타, 안재현 인스타가 화제다. 두 사람이 각자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폭로전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신혼일기' 김대주 작가 인터뷰가 다시 주목받고 있다.

구혜선 안재현은 지난 2017년 방송된 tvN '신혼일기'에 출연해 결혼 생활을 공개했다. 당시 방송에서 안재현은 구혜선이 가사일로 힘들어했다는 사실에 충격을 받았고 "아내가 좋아서 하는 건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었다"며 당혹스러워했다.

사진=tvN 캡처
특히 안재현이 "아내를 돕기 위해 집안일을 시작했다"고 말하자 구혜선은 "돕는다는 말도 문제다. '내가 여보 일을 도와줬다'고 생색을 내는데 집안일이 왜 나만의 일이냐"며 발끈하기도 했다.

'신혼일기' 작가 인터뷰 내용도 재조명되고 있다. 당시 첫 방송을 앞두고 진행된 기자간담회에서 김대주 작가는 "구혜선 씨가 고생했겠더라. 안재현 씨가 '신서유기'에서는 세상 둘도 없는 애처가에 로맨티시스트처럼 보이지만 보통 남편과 비슷한 실수도 한다. 눈치도 없고 해서는 안 될 말도 한다"고 말했다.

이어 "안재현 씨 역시 현실 남편이었다. 정말 달콤하고 뭐든 다 해줄 것 같지만 그도 우리와 똑같은 남편이었다"며 "안재현 씨를 보면서 개인적으로 답답했다. '네가 지금 싸움을 키우고 있구나, 이벤트가 중요한 게 아니라 상대 이야기를 들어줘야지' 이런 생각을 하게 했다"고 전해 눈길을 모았다.

한편 지난 2016년 결혼한 구혜선 안재현은 최근 불화에 대해 폭로한 뒤 결혼 3년 만에 파경 위기에 놓였다. 안재현은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좋아서 시작했지만 결혼 생활은 버거웠다. 남편으로서 부끄러운 짓은 하지 않았다"고 주장했지만, 구혜선은 "남편은 술을 좋아했고 술에 취해 여성들과 통화하는 것을 제 눈으로도 보고 제 귀로도 들었다"며 반박한 상황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