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혜원 사진=오혜원 인스타그램
배우 오혜원이 강한나에 이어 연극 관람 비매너 논란에 대해 사과했다.

오혜원은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어제 연극 '프라이드'를 관람하며 저의 경솔하고, 올바르지 못한 관람 태도가 좋은 작품과 관객들에게 누를 끼친 점 반성하고 있다. 저의 무지함으로 인해 많은 분들을 피해를 드린 점 사과드린다"는 글을 남겼다.

이어 "앞으로는 올바른 관람 태도에 대해 숙지하고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더욱 신중하게 행동하겠다"고 사과의 뜻을 밝혔다.

앞서 오혜원은 tvN 드라마 '60일, 지정생존자'에서 인연을 맺은 동료 배우 강한나, 손석구, 최윤영과 연극 '프라이드'를 관람했다. 이후 온라인 상에서는 이들이 관람 중에 웃고 떠드는 등 다른 관객들에게 피해를 줬다는 후기가 올라와 논란을 빚었다.

이에 강한나는 "웃음이 날말한 장면이 아니었지만 웃었던 부분, 극 중 사진기가 객석쪽 좌석을 향했을 때 브이를 한 부분이 함께 공연을 관람하셨던 관객분들께 공연관람에 지장을 드리고 불편을 드린 것 같아 죄송하단 말씀을 드려야 할 것 같다"며 사과했다.

<다음은 오혜원 입장글 전문>

우선 불미스러운 일로 심려를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어제 연극 '프라이드'를 관람하며 저의 경솔하고, 올바르지 못한 관람 태도가 좋은 작품과 관객들에게 누를 끼친 점 반성하고 있습니다. 저의 무지함으로 인해 많은 분들을 피해를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앞으로는 올바른 관람 태도에 대해 숙지하고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더욱 신중하게 행동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