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원진, 구정모.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프로듀스X101' 구정모, 함원진 연습생이 감사 인사를 전했다.

22일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공식 SNS에는 구정모, 함원진의 손편지와 함께 셀카 사진이 게재됐다.

이날 구정모는 자필 편지를 통해 "마지막 데뷔 평가까지 갈 수 있게 해주신 국민 프로듀서님 정말 감사합니다. '프로듀스 X 101'을 하면서 많은 경험을 하고, 기쁜 일 힘든 일들도 많았는데 국민 프로듀서 님들 덕분에 다 행복한 기억으로 남을 것 같습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많이 부족한 저를 끝까지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프로듀스X101'이 끝난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 벌써 국민 프로듀서님들이 너무 보고 싶습니다"라며 "국민 프로듀서님들을 만나기 위해 계속 열심히 연습하고 준비할테니 우리 꼭 다시 만나요"라고 덧붙였다.

함원진 역시 "아직 많이 부족하기만 한 저에게 너무나도 큰 사랑 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정말 제 인생에 이런 날, 이런 기회가 있어도 되나 싶을 정도로 '프로듀스X101'은 제게 너무나 큰 행운이었다"라며 고마움을 드러냈다.

그는 "프로그램을 시작할 때 '과연 내가 사랑을 받을 수 있을까' 라는 생각에 많이 불안하고 첫 방송이 나갈 때까지도 너무 무서웠는데 지금은 그런 걱정을 왜 했나 싶을 정도로 너무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것 같아서 더 열심히 해서 보답해드려야겠다는 생각 뿐"이라며 "만약 앞으로 연습하면서 지치는 날이 있다면 기다려 주시는 국민프로듀서 님들 생각하면서 다시 일어나겠습니다. 항상 사랑합니다"라고 밝혔다.

한편 Mnet '프로듀스X101'에 출연한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소속 구정모와 함원진은 각가 최종 순위 12위, 19위를 기록하며 아쉽게 데뷔가 무산됐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