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캠핑클럽'이 방송된다. 사진=JTBC
'캠핑클럽' 핑클 멤버들이 1집 수록곡 '루비'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한다.

14일 오후 첫 방송되는 JTBC ‘캠핑클럽’ 1회에서는 데뷔 21주년을 맞아 한자리에 모인 핑클의 모습이 공개된다. 오랜만에 만난 핑클 멤버들은 원조 예능돌답게 시종일관 유쾌한 분위기로 대화를 이어가며 특유의 꾸밈없고 솔직한 매력을 선보였다.

캠핑을 떠나는 여행 첫날, 출발장소에 도착한 성유리는 멤버들과 함께 짐 정리를 시작했고, 곧 이효리의 엉덩이를 향한 추억의 장난(?)을 선사하며 비글 막내의 모습을 선보였다.

이어 이들은 1집 수록곡인 ‘루비’의 가사에 대해 대화를 나누기 시작했는데 가사를 하나하나 살펴보던 멤버들은 “알고 보면 남자친구가 바람피운 이야기”라며 분노했고, 이효리와 성유리는 새롭게 2019년 판 ‘루비’를 재구성해 눈길을 끌었다.

이효리와 성유리의 유쾌한 호흡은 첫 번째 장소에 도착해서도 계속되었다. 본격적인 캠핑에 돌입하며 서툰 솜씨로 캠핑을 준비하는 과정에서도 서로 장난을 주고받으며 여행 내내 웃음소리가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첫 여행을 웃음으로 가득 채운 핑클 멤버들의 모습은 이날 오후 9시에 방송되는 ‘캠핑클럽’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자소개 이솔 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19/07/14 20:26:41 수정시간 : 2019/07/14 20:47:32
新경영전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