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의 신' 김장훈, 오늘 밤 8시, 콘서트 티켓 예매 시작 가평뮤직빌리지 '음악역 1939'가 '1939 Ensemble 김장훈 콘서트-봄, 나 드리리'의 티켓 예매가 진행된다.

가평뮤직빌리지 ‘음악역 1939’는 오늘(17일) 오후 8시 인터파크와 멜론티켓을 통해 ‘1939 Ensemble 김장훈 콘서트- 봄, 나 드리리’ 티켓 예매를 진행한다고 알렸다. '1939 Ensemble 김장훈 콘서트-봄, 나 드리리'는 5월 5일 가평뮤직빌리지 음악역 1939 뮤직센터(M-STATION) 내 공연장 1939 뮤직홀 개최된다.

또한, 어린이날 진행되는 이번 공연에서는 姑 김현식과 특별한 인연을 가진 송홍섭 앙상블과 김장훈이 故 김현식의 곡으로 중장년층들이 어린 시절로 돌아갈 수 있는 특별한 무대를 꾸며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공연을 만들 계획이다.

가평뮤직빌리지 '음악역 1939'는 1939년 개장했던 옛 가평역 폐선부지에 국내 최고 시설의 녹음 스튜디오, 공연장, 연습실, 게스트하우스 등 뮤지션들이 작업에 전념할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을 조성한 대한민국 첫 음악도시다. 다양한 음악 장르의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많은 음악팬들의 관심을 이끌어 내고 있다.

송홍섭 대표는 "어린이날 특별한 공연을 만들기 위해 故 김현식과 특별한 인연을 가진 송홍섭 앙상블과 김장훈이 함께 故 김현식의 노래 중 의미 있는 곡들을 엄선했다"며 "바쁜 매일을 보내고 있는 중장년층이 이날 하루만큼은 어린이가 되어 함께 공연을 즐기실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오는 4월 말부터 가평뮤직빌리지 '음악역 1939'는 하모니카, 우쿠렐레, 합창 등을 배울 수 있는 뮤직 아카데미를 운영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