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플 때 사랑한다’ 속 류수영-박하나의 스틸 컷이 공개돼 이목을 사로잡는다.

오는 23일 첫 방송되는 MBC 새 주말특별기획 ‘슬플 때 사랑한다’ 측은 15일, 류수영-박하나의 모습이 담긴 스틸 컷을 공개했다.

‘슬플 때 사랑한다’는 사랑은 흔하나 진짜 사랑은 힘든 시대에 진정한 사랑을 찾아가는 남녀의 격정 멜로드라마로 욕망을 가진 사람들의 쫓고 쫓기는 아슬아슬한 관계를 통해 짜릿한 극적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날 공개된 스틸 컷에는 고급스러운 레스토랑을 배경으로 둘만의 시간을 보내고 있는 류수영(강인욱 역)-박하나(윤마리 역)의 모습이 담겨있다.

한 손에 핸드폰을 쥐고 상념에 빠진 듯 침울한 표정의 박하나와 위압감마저 느껴지는 날카로운 시선으로 그녀의 어깨에 손을 올린 류수영의 상반된 모습이 대조를 이루며 눈길을 끈다.

이어, 시종일관 의연함이 드러나는 류수영과 달리, 어딘지 모르게 불안하고 초초함으로 가득한 박하나의 눈빛은 서로를 향한 각기 다른 감정의 온도차를 짐작케 하며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한 호기심과 궁금증을 동시에 자아내고 있다.

류수영은 극중 재벌 후계자로 모두가 흠모하는 완벽한 남자지만 단 하나, 자신의 손에 잡히지 않는 아내에게 집착하는 강인욱 역을 맡아 강렬한 연기변신에 나선다.

한편, ‘슬플 때 사랑한다’는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5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