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미쉘이 드라마 OST로 독보적인 소울 감성을 발휘한다.

MBC 주말 드라마 ‘신과의 약속’ OST 가창 제안을 받은 이미쉘은 예기치 못한 이별 뒤에 느껴지는 진한 그리움을 담은 ‘전부였더라’ 음원을 19일 발표한다.

이미쉘의 섬세함과 호소력을 담은 웰메이드 발라드로 만들어진 이 곡은 극중 전개되는 스토리와 맞물려 시청자들에게 진한 감동을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수많은 드라마에서 종횡무진 활동을 펼치고 있는 프로듀서 메이져리거와 신예 임우빈이 작사·작곡·편곡 합작을 통해 이미쉘을 위한 맞춤곡으로 완성했다.

2011년 ‘K팝스타 시즌1’으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과시한 이미쉘은 JTBC ‘힙합의 민족2’에 출연해 폭발적인 가창력을 과시하며 ‘한국의 미시 엘리엇’으로 화제를 모았다.

뮤지컬 ‘사랑해 톤즈’, ‘넌센스2’를 통해서도 노래와 연기를 선보이며 뮤지컬 배우로 성공적인 활동을 보여준 가운데 최근 신개념 음악 프로그램 ‘이미쉘의 I can sing’을 진행하며 팬들의 호응을 이끌고 있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이미쉘이 명품 보컬리스트라는 수식어가 무색하지 않게 탁월한 곡 해석력과 감성으로 곡의 완성도를 극대화 했다. 드라마 방영을 통해 신선한 감동을 전할 것”이라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MBC 주말 드라마 ‘신과의 약속’ OST 이미쉘의 ‘전부였더라’ 음원은 19일 정오 음악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