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안예슬이 유니크 한 음색이 돋보이는 OST를 안방극장에 선보인다.

MBC 예능 드라마 ‘대장금이 보고 있다’ OST 가창 대열에 합류한 안예슬은 진정한 사랑의 의미에 다가서는 느낌을 주는 수록곡 ‘지금 그대로’를 16일 공개한다.

지금처럼 곁에만 있어주면 더 바랄게 없다는 간절한 마음이 안예슬의 부드러우면서도 호소력 짙은 목소리를 통해 사랑의 감성을 일깨우며 공감을 자아낸다.

이 곡은 드라마 OST 프로듀싱 및 최근 중국 최고 인기 아이돌 주정정의 싱글 프로듀싱 등으로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메이져리거와 래퍼 겸 작곡가 이도훈의 합작을 통해 완성돼 드라마 전개에 신선함을 불어 넣는다.

2012년 Mnet ‘슈퍼스타K’에 출연해 가창력을 인정받은 안예슬은 2015년 싱글 ‘ILY’ 발표 후 2016년 ‘프로듀스101’을 통해 남다른 감성으로 이목을 사로잡았다. OST 활동에도 적극적으로 나서며 드라마 스토리에 활력을 주고 있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종영이 임박하며 시청자 호응을 얻고 있는 ‘대장금이 보고 있다’ OST 새 가창자로 나선 안예슬이 따뜻한 사랑의 온기가 느껴지는 노래로 극 전개에 색다른 재미를 전해줄 것”이라며 기대감을 나타냈다.

MBC 예능 드라마 ‘대장금이 보고 있다’ OST 안예슬의 ‘지금 그대로’는 16일 오후 6시 음원 공개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