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광현이 출연 드라마 OST 가창을 통해 남다른 가창력을 선보인다.

KBS2 일일 드라마 ‘끝까지 사랑’에서 한두영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 박광현은 최근 OST 가창 제안을 받아 수록곡 ‘나 같은 건 잊고 살아요’ 녹음을 끝낸 후 10일 음원을 공개한다.

1997년 배우 데뷔한 박광현은 2002년 1집 음반 ‘비소(鼻笑)’를 발표하며 가수 겸업 활동을 할 정도로 만능 엔터테이너의 면모를 보여왔다. 신곡 ‘나 같은 건 잊고 살아요’ 녹음 당시에도 녹슬지 않은 가창력을 발휘하며 관계자들의 극찬을 받았다는 후문이다.

신곡 ‘나 같은 건 잊고 살아요’는 이별한 연인에게 보내는 지고지순한 사랑의 감정을 애절하게 표현한 노래다.

박광현이 시종일관 진정성 있는 보이스 톤으로 애절함을 나타낸 이 곡은 다양한 장르를 통해 활동하고 있는 작곡가 박현암과 프로듀서 겸 싱어송라이터 강우경이 합작, 애절한 노랫말과 감성을 자극하는 멜로디라인이 인상적인 마이너 발라드 곡이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극중 죽음을 통해 안타까운 스토리를 그린 배우 박광현이 OST를 통해 못다한 이야기를 전하는 것처럼 기획한 곡”이라며 “배우 겸 가수로 활동한 박광현의 가창력을 엿볼 수 있다”고 밝혔다.

KBS2 일일 드라마 ‘끝까지 사랑’ OST 박광현의 ‘나 같은 건 잊고 살아요’는 10일 정오 음원 공개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