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악보전문업체 악보바다가 지난 12월 01일 밤 09시 첫 방송된 현빈, 박신혜 주연의 tvN 주말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추억’에 제작참여를 진행한다.

tvN 주말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추억’은 투자회사 대표인 ‘유진우(현빈)’가 비즈니스로 스페인 그라나다를 방문하여 ‘정희주(박신혜)’가 운영하는 오래된 호스텔에 묵게 되면서 기묘한 사건에 휘말리는 이야기를 그리는 서스펜스 로맨스 드라마로 방송 전부터 배우 현빈과 박신혜 초대형 캐스팅을 비롯해 ‘나인, ‘W’등 특별한 상상력으로 대중을 사로잡는 송재정 작가와, 치밀하면서도 감각적인 연출을 자랑하는 ‘비밀의 숲’ 안길호 감독이 만든 작품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악보바다 관계자는 이번 드라마의 경우 화제성과 기대가 높은만큼 기존 진행했던 ‘tvN 나인룸’, ‘tvN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별’, ‘tvN 백일의낭군님’과 다르게 ‘tvN 주말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에는 제작협조와 PPL을 같이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작지원에 나선 미디어라운드㈜는 2002년 설립돼 밴드스코어, 피아노 스코어, 기타 베이스 타브(TAB)악보, 멜로디, 관현악, 합창, OST 등과 MR 등을 서비스하는 악보바다를 운영하는 회사며 온라인과 유튜브 동영상을 연계한 동영상악보 등도 서비스하고 있다.

미디어라운드㈜ 박노찬 대표는 “K-Pop, 한류 드라마의 인기로 전 세계 많은 고객들이 드라마 OST 악보를 찾고 있고, 더 많은 고객들에게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tvN 알함브라 궁전의추억’ 제작지원을 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최상의 악보/MR을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고객의 소리에 귀를 귀울이는 회사가 되고자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