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킹콩 by 스타쉽
킹콩by스타쉽이 소속 배우 오아연의 웹드라마 ‘WHY : 당신이 연인에게 차인 진짜 이유(이하 'WHY')’에 출연소식을 알렸다.

19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신예 오아연이 플레이리스트 웹드라마 ‘WHY’(극본 김수민, 연출 신완석)에 송다인 역으로 출연을 확정 지었다. 청춘드라마를 통해 밝은 에너지를 선사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극중 오아연이 맡은 송다인은 솔직함과 털털함이 매력인 인터넷 소설 마니아. 그는 성격, 외모 뭐 하나 빠지는 것 없이 완벽하지만, 이제껏 제대로 된 연애는 한 번도 못해 본 ‘연애허당’이다. 다인은 제주도에서 우연히 알게 된 철부지 3인방과 청량한 케미를 만들어낼 전망이다.

오아연은 최근 종영한 화제의 드라마 tvN '미스터 션샤인'에서 게이샤로 위장한 의병 소아 역으로 출연, 출중한 일본어 실력과 화려한 외모, 몰입감 넘치는 연기로 안방극장에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또한, 앞서 SBS 드라마 '조작', 영화 '곤지암' 등을 통해 청순한 외모와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눈도장을 톡톡히 찍은 주목 받고 있는 신예다.

한편, 웹드라마 ‘WHY’는 이유를 모른 채 기념일에 차인 남자가 1주일 간의 제주도 여행에서 만나는 사람들과 크고 작은 해프닝을 겪으며 자신이 차인 이유를 알게 되는 과정을 그린 드라마로 11월에 방송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