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그룹 에이티즈의 막내 종호가 자신의 힘을 자랑하며 노래 실력까지 뽐낸 영상이 SNS상에서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다수의 SNS 페이지에는 에이티즈의 막내 종호의 반전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라이브 영상이 열렬한 반응과 함께 입소문을 타고 있다.

공개된 영상에는 멤버 종호가 맨손으로 사과를 가볍게 쪼개며 임창정의 신곡 ‘하루도 그대를 사랑하지 않은 적이 없었다’를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소화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종호의 남다른 괴력과 탄탄한 보컬 실력이 반전 매력으로 분출되며, 해당 영상은 유명 SNS 페이지에서 조회수 147만회를 돌파하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종호의 매력 발산에 팬들은 “예능 출연해서 사과 쪼개며 노래 부르는 자기소개하자” “웃긴데 노래도 잘해” “잘생긴 외모, 노래, 힘 삼박자를 갖춘 내 이상형” 등의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특히 종호는 지난달 종영된 케이블TV Mnet 단독 리얼리티 ‘작전명 ATEEZ(에이티즈)’에서 멤버들이 귀여움을 뽐내는 사이, 힘으로 독보적인 매력을 과시해 ‘힘종호’라는 별명을 얻은 바 있다.

종호는 데뷔를 앞둔 8인조 보이그룹 에이티즈 소속으로서 팀에서 막내이자 메인 보컬을 담당하고 있는 실력파 아이돌이다.

에이티즈는 오는 24일 오후 6시 데뷔 앨범을 발매하며, 같은날 오후 8시 서울 광진구 YES24 라이브홀에서 데뷔 앨범 발매 기념 ‘ATEEZ Debut Showcase(에이티즈 데뷔 쇼케이스)’를 개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