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미쉘이 가을 감성 물씬한 OST를 안방극장에 전한다.

다양한 장르로 사랑받고 있는 이미쉘은 KBS2 일일 드라마 ‘끝까지 사랑’ OST 가창 대열에 합류해 수록곡 ‘유난히 아픈 기억’을 23일 공개한다.

신곡 ‘유난히 아픈 기억’은 정적인 피아노 연주와 함께 담담한 보컬이 그리움의 감성을 한글자 한글자 전달하는 노래다.

이 곡은 수지, 효린, 윤하, 폴포츠, 스틸하트 등과의 작업을 통해 다양한 장르를 선보인 프로듀싱팀 플레이사운드의 작곡가 알고보니혼수상태, 김지환, 미우가 의기투합했다. 보컬을 돋보이게 하기 위해 최대한 절제된 편곡과 후반부의 깔끔한 스트링이 완벽하게 이뤄졌다.

SBS ‘K팝스타 시즌1’로 데뷔한 이미쉘은 JTBC ‘힙합의 민족2’에 출연해 ‘한국의 미시 엘리엇’이라는 극찬을 받으며 큰 주목을 받았다. ‘Without You’, ‘불이나’, ‘I can sing’ 등 다양한 감성의 곡들을 발표하며 뮤지컬 무대를 통해서도 존재감을 과시했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신곡 ‘유난히 아픈 기억’은 이미쉘이 1년여 만에 발표하는 OST 곡으로 독보적인 음색으로 최고의 가창력을 보여준 이미쉘의 가을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노래”라고 밝혔다.

KBS2 일일 드라마 ‘끝까지 사랑’ OST 이미쉘의 ‘유난히 아픈 기억’은 23일 정오 음악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