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CGV,메가박스,롯데시네마 9월 18일 오전 7시 기준
영화 '명당'이 극장 예매 사이트 3사 부동의 1위를 기록하며 흥행 청신호를 켰다.

영화 '명당'은 땅의 기운을 점쳐 인간의 운명을 바꿀 수 있는 천재 지관 ‘박재상’(조승우)과 왕이 될 수 있는 천하명당을 차지하려는 이들의 대립과 욕망을 그린 작품.

사진=CGV,메가박스,롯데시네마 9월 18일 오전 7시 기준
웰메이드 명품 사극 '명당'은 개봉을 하루 앞두고, 극장 예매 사이트 3사에서 압도적으로 예매율 1위를 기록하는 저력을 드러내며 추석 극장가 대전 속 흥행 청신호를 굳건히 했다.

CGV에서 상영 예정작 예매율 26.2%, 메가박스에서는 35.8%, 롯데시네마 역시 32.2%로 동시기 경쟁작인 '안시성' '협상'과의 압도적인 예매율 차이를 보이며 1위를 기록했다.

'명당'의 예매율 결과는 명당이라는 흥미로운 소재와 탄탄한 스토리, 전국의 명당을 담아낸 웅장한 비주얼로 중무장한 웰메이드 명품 사극이라는 점에서 기인한 것으로 보인다.

사진=CGV,메가박스,롯데시네마 9월 18일 오전 7시 기준

지난 11일(화) 진행된 언론 시사회와 개봉 전 시사회를 통해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은 “美친 연기로 꽉 채운 126분”(뉴스컬처 이이슬 기자), “명당 기운 받은 명배우들의 향연!”(오마이뉴스 이정민 기자) 등 배우들의 강렬한 연기에 대한 호평뿐 아니라, “탄탄한 스토리와 액션의 묘미, 대한민국 팔도의 절경으로 눈을 호강시키는 작품”(YTN Star 조현주 기자), “스토리랑 비주얼, 연기 다 갖춤!”(네이버 qk****), “가족 영화로는 최고인 것 같네요^^”(네이버 uvah****)처럼 연기와 스토리, 비주얼 모두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CGV,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극장 예매 사이트 3사 예매율 1위에 등극하며 올 추석 필람 영화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명당'은 오는 19일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