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케이소울(DKsoul)이 드라마 OST로 호소력 짙은 감성 보컬의 매력을 드러냈다.

KBS2 일일 드라마 ‘끝까지 사랑’ OST 가창자로 발탁된 디케이소울은 수많은 드라마 OST를 통해 감동을 전해 온 연장선에서 수록곡 ‘눈물아’를 15일 공개한다.

이곡은 수많은 OST 넘버로 활약하고 있는 강우경, 최병창이 작사 작곡을, 김현준이 편곡을 맡아 디케이소울에 최적화 된 곡을 완성했다.

록, 발라드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으로 팬들이 사랑을 받아 온 디케이소울은 최근 가을 시즌을 겨냥해 발표한 디지털싱글 ‘Shining Star’(별이 되어)가 팬들의 사랑을 받으며 감성 싱어송라이터로서 면모를 보여주었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호소력 짙은 창법을 구사하며 팬들의 사랑을 받아 온 디케이소울이 ‘눈물아’ 가창을 통해 곡 완성도를 끌어 올렸다”며 “애절한 분위기로 선보인 신곡을 통해 드라마 시청자들에게 깊은 감동을 전할 것”이라고 밝혔다.

KBS2 일일 드라마 ‘끝까지 사랑’ OST 디케이소울의 ‘눈물아’는 15일 정오 음원 공개된다.

기자소개 이슈팀 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18/09/14 14:16:44 수정시간 : 2018/09/14 14:16:44
AD

오늘의 핫 이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