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추화정이 ‘매력 부자’로 등극했다.

최근 스포츠 브랜드 노이타(NOITA, 대표 권동혁)는 전속 모델 추화정의 반전 매력이 담긴 광고 영상을 오픈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추화정이 트레이너의 격려를 받으며 활주로를 거침없이 질주하고 있다. 비비드한 컬러가 섞인 크롭 래쉬가드와 블랙 쇼트 팬츠를 매치한 추화정은 건강미 넘치는 탄탄한 각선미와 군살없는 허리라인을 드러낸 것은 물론, 시크한 분위기로 걸크러쉬 매력을 어필해 눈길을 끌었다.

또 다른 영상 속 추화정은 민소매 크롭톱과 짧은 쇼트 팬츠, 탱크톱과 타이트한 레깅스를 착용해 완벽한 보디라인을 뽐냈다. 특히 추화정은 함께 오픈된 영상과 다르게 환한 미소로 청량하고 밝은 에너지를 뿜어내 시선을 끌어 모았다.

추화정은 각종 공연, OST 참여 등 활발한 활동과 더불어 광고계의 러브콜을 한 몸에 받고 있으며, 최근 대만 인기 예능프로그램에 연이어 출연하며 정식 솔로 데뷔 전부터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추화정은 현재 10월 솔로 데뷔를 예정하고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기자소개 이슈팀 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18/09/14 14:15:01 수정시간 : 2018/09/14 14:15:01
AD

오늘의 핫 이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