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화·스포츠 > 연예
  • 이황의, ‘플레이어’ 출연 확정…대검차장 役으로 ‘부드러운 카리스마’ 발산 예고
  • 기자이슈팀 기자 love7777@hankooki.com 승인시간승인 2018.06.21 11:29
배우 이황의가 OCN 드라마 ‘플레이어’에 출연을 확정지었다.

이황의는 극단 ‘학전’ 출신 배우로, 지난해 방영된 KBS 드라마 ‘김과장’에서 박계장역을 맡아 신비로운 카리스마를 풍기며 등장해 많은 시청자들에게서 사랑을 받은 바 있다.

그런 그가 송승헌, 크리스탈, 이시언 등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OCN 드라마 ‘플레이어’(극본 신재형, 연출 고재형)에 출연해 그 열기를 이어간다.

‘플레이어’는 천재 사기꾼, 자타공인 최고의 해커, 천부적 드라이버, 타고난 싸움꾼 등 각 분야에 재능을 갖고있는 선수들의 통쾌한 복수극을 그린 드라마.

극중 이황의는 대검차장 유기훈 역을 맡아 또 한 번 부드러운 카리스마로 브라운관을 압도할 예정이다.

특히 이황의는 올해 초 영화 ‘얼굴없는 보스’(조하늘 감독) 촬영을 마치고 하반기 개봉을 준비 중에 있으며, 올 하반기에 뮤지컬 ‘별의 노래’, ‘지하철 1호선’ 등 활발한 활동을 예고한 가운데 극중에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대중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OCN 드라마 ‘플레이어’는 ‘보이스2’ 후속으로 올 하반기 방송된다.

기자소개 이슈팀 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18/06/21 11:29:18 수정시간 : 2018/11/13 15:47:31
AD

오늘의 핫 이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