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고나영이 신곡으로 돌아왔다.

고나영은 오는 13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허밍’(Humming)을 공개한다.

‘Stars’ ‘서툴러’ ‘이번 주말’ 등 계절에 맞는 정서를 전하며 가요팬들의 호응을 이끈 고나영은 사랑하는 사람을 향한 달콤한 고백을 담은 시즌송으로 여름철 인기를 겨냥한다.

신곡 ‘허밍’은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하는 순간, 자연스레 흘러나오는 콧노래(Humming)를 부르게 된다는 상큼하고 달콤한 사랑의 고백을 내용으로 한 경쾌한 하우스 풍의 노래다.

바다의 이미지가 그려지는 멜로디와 은유적인 가사를 고나영의 맑고 깨끗한 목소리로 표현하여 밝고 시원한 느낌을 강조해 바다를 바라보면서 드라이브를 하는 듯한 경쾌함을 자아내며 푸르른 이미지가 형상화됐다.

이번 곡은 ‘이름이 뭔데’, ‘차가운 밤, 따뜻했던 너’ 등의 작곡가 YUTH와 고나영이 직접 작곡, 작사에 참여한 곡이다. 꾸준한 음악적 소통을 이루기 위해 적극적인 행보를 펼쳐 온 고나영의 싱어송라이터로서 면모를 보여주는 곡으로 더욱 의미가 있다.

한편 ‘슈퍼스타 K6’ 출연 당시 이화여대 영문과에 재학중인 사실이 전해지며 ‘이대 탕웨이’로 불린 고나영은 사랑의 기쁨과 연인과의 달콤한 대화를 주제로 한 곡을 발표하며 ‘음원 여친’이라는 별명으로 불리며 인기를 더하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