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일본 패션 매거진 'SHEL'TTER'
2PM 찬성이 일본 솔로 프로젝트의 출발을 앞두고 패션 매거진 ‘쉘 터(SHEL TTER)’의 표지 모델로 선정됐다.

찬성은 오는 5월 7일 일본에서 발간될 잡지 ‘쉘 터(SHEL TTER)’의 표지를 장식하며 대표 한류 아이돌의 위엄을 입증했다.

화보 속 찬성은 ‘얼터너 썸머(Alterna Summer)’라는 콘셉트 아래 베이식하면서도 트렌디한 서머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이른 여름 향기를 풍긴다.

찬성은 청량감 넘치는 표정부터 2PM 막내다운 귀여움까지 자유자재로 다채로운 매력을 뿜어내며 촬영 내내 프로다운 모습을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매거진에서는 찬성이 전하는 패션과 일상 그리고 5월 23일 발매되는 일본 첫 솔로 미니앨범 ‘콤플렉스(Complex)’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찬성의 일본 첫 솔로 앨범 ‘콤플렉스(Complex)’는 타이틀곡 ‘트레저(Treasure)’ 를 포함, 총 5곡이 수록된다.

찬성은 일본 솔로 출격을 기념해 ‘CHANSUNG (From 2PM) Premium Solo Concert 2018’라는 타이틀의 단독 콘서트도 열고 현지 팬들과도 만난다. 5월 24일과 25일 오사카 오릭스 극장 그리고 6월 6일과 7일 도쿄 나카노 선 플라자 홀에서 총 4회 솔로 투어를 펼치며 일본 팬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