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은가은이 애절한 감성을 안방극장에 전했다.

은가은은 지난 22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KBS1 일일드라마 ‘미워도 사랑해’ OST ‘이 사랑’을 공개했다.

여러 곡의 OST를 통해 감성적인 보컬을 선보였던 은가은은 ‘미워도 사랑해’ OST 신곡 ‘이 사랑’의 가창자로 나서서 애절한 분위기의 스토리 전개를 이끈다.

신곡 ‘이 사랑’은 화려한 스트링라인과 함께 격정적으로 펼쳐지는 편곡을 통해 기승전결 있는 정통 발라드로 만들어졌다. 은가은 특유의 감성적인 해석을 통해 사랑하는 사람을 잊지 못하는 한 여자의 마음을 가슴 절절하게 표현해 슬픔의 카타르시스를 느끼게 한다.

이 곡은 오랜시간 긴 우정을 이어온 작곡가 알고보니혼수상태(김경범)와 이동영이 의기투합해 서정성을 자아내는 OST로 완성했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안정적인 가창과 감각적인 목소리로 사랑을 받은 은가은이 애절한 목소리를 담아 선보인 ‘이 사랑’은 사랑에 가슴 아파하는 극중 주인공들의 내면을 그리며 드라마 전개에 진정성을 불어 넣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은가은은 2013년 디지털 싱글 ‘Drop it’을 발표하며 가요계 데뷔한 후 다양한 OST 곡을 통해 팬들의 호응을 이끌었다. 지난 3월 드라마 ‘인형의 집’ 가창 이후 최근 자작곡 ‘봄봄봄’을 통해 달콤한 매력이 감도는 목소리로 새 봄의 정취가 엿보인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