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블라인드 뮤지션 브이라이브
‘블라인드 뮤지션’ 허각, 비투비 서은광, 유성은이 본선 심사위원 12명을 대표해 결선 심사에 나서는 가운데, 결선 TOP4 심사 촬영현장을 지난 16일 오후 12시 네이버 브이라이브를 통해 깜짝 공개 했다.

‘블라인드 뮤지션’ 심사위원 허각, 서은광(비투비), 유성은은 브이라이브를 통해 결선 심사 촬영현장을 깜짝 공개하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특히 유성은은 브이라이브 방송 도중 “저희 팀에서 제가 심사했던 네분중에 네분이 다 올라가셨습니다.” 라고 스포 하였다. 하지만 유성은의 발언이 사실인지는 아직 알수없으며, 결선진출자 TO4는 18일 방송으로 사실을 확인 할 수 있다.

‘블라인드 뮤지션’ 결선 진출자 TOP4는 4월 18일 공개되며, 서은광(비투비), 허각, 유성은의 결선 심사영상은 4월 25일 오후 6시 ‘블라인드 뮤지션’ 페이스북페이지, 인스타그램, 유투브, 네이버(TV, VLIVE)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블라인드 뮤지션’은 본선과정4회 결선1회로 진행되며, 결선과정에서 국민투표로 참가자를 응원할 수 있다. 국민투표, 심사위원 점수를 합산해 우승자가 결정된다. 우승자는 5월 말 음원발매 및 게릴라콘서트를 통해 공개된다. 또한 우승자를 맞춘 국민에게는 총상금 2000만원이 지급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