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당놀이 '뺑파 게이트' 안문숙이 섹시미로 무장 심봉사 유혹에 나선다.

오는 5월 4일 막이 열리는 2018 新국민마당놀이 '뺑파 게이트'는 흥겨움의 절정 요절복통 폭소만발 코미디와 함께 전혀 새로운 형태의 마당놀이로 업그레이드 됐다.

‘뺑파 게이트’에서 안문숙은 온갖 교태로 심봉사를 유혹해 보상금을 숨긴 곳을 알아내려 유혹하는 ‘뺑파’ 역을 맡았다. ‘뺑덕’은 ‘뺑파’로 개명하고 과감한 섹시미로 아슬아슬하게 심봉사를 유혹하지만 심봉사도 만만치 않아 돈 숨긴 곳을 알려줄 듯 말 듯 교묘한 밀당 작전으로 오히려 뺑파의 애간장만 태울 전망이다.

제작사 관계자는 “그 동안 두문불출했던 안문숙이 완벽한 ‘뺑파’로 변신하기 위해 연습에 매달리고 있다.”며 “통합 연습이 있는 날이면 10여분이 멀다 하고 터지는 웃음으로 연습이 중단될 정도다. 웃음폭탄으로 장착한 마당놀이 ‘뺑파 게이드’ 기대해도 좋을 것이다.”라고 분위기를 전했다.

안문숙과 함께 마당놀이 대명사 윤문식, 데뷔 40년만에 처음으로 마당놀이에 출연하는 심형래, 만능 재주꾼 김성환, 인간 감초 국민 배우 최주봉, 존재감 확실한 배우 김진태, 가수 겸 뮤지컬배우 김유나, 개그우먼 정은숙이 출연한다.

한편 2018 新국민 마당놀이 ‘뺑파 게이트’는 오는 5월 4일부터 13일까지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