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GH엔터테인먼트)
그룹 비아이지(B.I.G)의 희도가 옥수수TV 드라마 '숫자녀 계숙자’ 첫 공개를 앞두고 인증샷을 공개했다.

15일 오전 소속사 GH엔터테인먼트를 통해 공개된 사진 속 희도는 ‘숫자녀 계숙자’ 대본을 들고 깔끔하고 단정한 모습과 설렘 가득한 표정으로 훈훈한 외모를 뽐내고 있다. 또한, 희도는 대본 인증샷과 함께 “밝은 성격과 음악을 좋아하는 ‘전범진’ 많이 사랑해 주세요”라며 첫 공개를 앞두고 소감을 전했다.

옥수수TV 드라마 ‘숫자녀 계숙자’ (극본, 연출 김형섭)는 30대 여성들의 과감한 현실 고백과 판타지가 혼재하는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로, 세상 모든 것을 숫자로 판단하는 숫자녀 ‘계숙자’ (전혜빈 분)의 변화와 좌충우돌 철벽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극 중 희도는 계숙자가 개발 팀장으로 있는 대형 게임회사 개발2팀의 훈남 막내 부하 직원,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머 ‘전범진’으로 분하여 극에서 빠질 수 없는 감초 역으로 열연을 보여줄 예정이다.

희도는 2014년 KBS2 드라마 ‘달콤한 비밀’을 통해 연기 신고식을 한 후 웹드라마 ‘아이돌, 지구를 지켜라’, 뮤지컬 ‘넌센스 2’를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며 다양한 분야에서 성장 가능성을 보여 추후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총 10화로 구성된 옥수수TV 드라마 ‘숫자녀 계숙자’는 프리미엄 동영상 서비스 옥수수(oksusu)를 통해 금일 3월 15일 오전 10시 두 편이 공개되며, 이후 한 편씩 매주 목요일 오전 10시에 공개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