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방송 캡처)
'미스티'의 '케빈리 사건'이 새로운 국면으로 접어 들었다.

10일 방송된 JTBC 드라마 '미스티'에서는 케빈리(고준 분) 살인사건의 목격자가 등장하면서 사건이 새로운 국면으로 접어들었다.

이날 형사 강기준(안내상 분)과 박성재(신강우 분)는 목격자의 등장에 기뻐했다. 그러나 어딘가 찝찝함을 느낀 강기준은 박성재에게 하명우(임태경 분)의 소재를 파악하라 지시했다.

재판 날, 강기준은 검사 변우현(김형종 분)을 찾아가 목격자에게 사건 당시 케빈리와 함께 있던 사람이 여자가 맞았느냐고 질문해달라 부탁했고, 변 검사는 목격자에게 같은 질문을 던졌다.

이에 목격자는 "아뇨. 케빈리와 함께 있던 사람은 남자였습니다"라고 답해 모두를 놀라게 했고 고혜란(김남주 분)과 강태욱 변호사(지진희 분) 역시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이번 재판과 목격자의 증언으로 인해 사건은 새로운 국면을 맞을 것을 예고하고 있다.

또 무서운 촉으로 작품에 긴장감을 더하고 있는 형사팀 강기준, 박성재와 고혜란의 대립구도에도 불이 붙을 것으로 전망된다..

최근 '미스티'는 빠른 전개와 높은 몰입도를 자랑하며 많은 시청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특히 형사팀을 맡은 안내상, 신강우와 고혜란 역의 김나주의 대립구도는 극에 흥미를 더하며 작품의 완성도를 높이고 있다는 평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미스티'는 매주 금, 토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