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페이스북 CGV)
원작 웹툰과 완벽 싱크로율을 자랑하며 개봉 전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치즈인더트랩’이 티저 예고편 공개 후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치즈인더트랩’은 모든 게 완벽하지만 베일에 싸인 선배 유정과 평범하지만 매력 넘치는 여대생 홍설의 두근두근 아슬아슬 로맨스릴러.

지난 13일 CGV 페이스북에서 티저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던 ‘치즈인더트랩’은 예고편 누적 조회수 240만 돌파, SNS 내에서 ‘좋아요’만 11만 개에 육박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키며 올봄 최대의 화제작임을 입증했다.

특히 완벽하지만 어딘가 위험해 보이는 유정과 남들이 모르는 유정의 숨겨진 면을 꿰뚫어 본 홍설의 로맨스를 그린 예고편을 본 네티즌들은 “캐스팅봐ㅠㅠㅠ이거지ㅠㅠㅠ”(페이스북_김현*), “웹툰 보면 이번 캐스팅이 더 싱크 쩐다. 백인호, 백인하도 진짜 잘 어울 린다궁..”(페이스북_마예*), “두 번 본다 진심 러닝타임이 몇 시간이라도 앉아있을 수 있어 유정 홍설 미모 실화냐”(페이스북_혜*), “예고편만 봤는데 너무 좋아”(페이스북_유지*), “싱크 쩐다ㅋㅋㅋ유인영까지ㄷㄷ 선배 김상철 싱크도 똑같아”(페이스북_이혜*), “드디어.. 내가 기대했던 조합이다. 설이부터 유정, 인호, 인하 다 완벽한 캐스팅이야”(페이스북_김지*) 등 만화책을 찢고 나온 듯한 주연 배우들의 싱크로율과 이들이 펼칠 열연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이에 더해 “지금 손 떨림. 이거 진짜 제일 보고 싶은 영화야 개봉 당일 간다”(페이스북_장은*), “나 이거 웹툰이랑 드라마 처음부터 끝까지 다봄 ㅠㅠ 이 작가 정말 좋아해ㅠㅠ”(페이스북_성현*), “같이 볼 사람 없더라도 혼자 가서 볼 거야. 이거 진짜 인생 영화 일 듯”(페이스북_강희*), “이거 웹툰 처음부터 다 보고 영화만 기다려왔어”(페이스북_정혜*) 등 영화를 향한 뜨거운 관심을 쏟아내고 있다.

한편 ‘치즈인더트랩’은 오는 3월 14일 개봉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