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소니 픽쳐스, 이십세기폭스코리아, NEW, 롯데엔터테인먼트)
올 겨울을 책임질 액션 어드벤처의 끝판왕 영화 '쥬만지: 새로운 세계'(감독 제이크 캐스단)의 드웨인 존슨을 필두로 '위대한 쇼맨'의 휴 잭맨, '강철비' 정우성, '신과함께-죄와 벌'의 하정우까지 서로 다른 매력으로 겨울 극장가를 사로잡을 최고의 남자 배우들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장가에 한미 최고의 남자 배우들이 서로 다른 매력으로 관객들을 찾아와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먼저 '분노의 질주' 시리즈와 '지.아이.조2'등에 출연하며 최고의 액션 스타로 사랑 받고 있는 배우 드웨인 존슨은 22년 만에 업그레이드되어 돌아온 '쥬만지'의 속편 '쥬만지: 새로운 세계'에 출연해 기대를 모은다.

오는 2018년 1월 3일 개봉을 확정한 '쥬만지: 새로운 세계'는 우연히 ‘쥬만지’ 게임 속으로 빨려 들어간 아이들이 자신이 선택한 아바타가 되어, 온갖 위험이 도사리고 있는 미지의 세계를 탈출하기 위해 스릴 넘치는 모험을 펼치는 액션 어드벤처 영화다. 파워풀한 액션과 연기력으로 할리우드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더 락’ 드웨인 존슨은 거대한 몸집의 고고학자 닥터 브레이브스톤 역을 맡아 전매특허 사이다 액션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드웨인 존슨은 “오랜 기간 동안 사람들이 사랑하는 작품의 속편에 참여해서 정말 기쁘다”며 “기존 '쥬만지'의 매력을 이어나감과 동시에 차별화할 수 있도록 노력했다. 액션은 물론 코믹한 부분도 많기 때문에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다”고 말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쥬만지: 새로운 세계'는 1996년 개봉해 전 세계 수많은 영화 팬들에게 추억의 명작으로 손꼽히는 전편의 아날로그 감성에 더욱 업그레이드 된 특수효과와 상상력을 더해 지금껏 본 적 없는 ‘쥬만지’ 게임 속 세상을 펼쳐 보일 예정이다.

이번 작품에는 드웨인 존슨 외에도 '스쿨 오브 락', '쿵푸팬더' 시리즈로 국내에서 최고의 사랑을 받고 있는 잭 블랙, '마이펫의 이중생활', '미트 페어런츠 3'의 케빈 하트, 그리고 '어벤져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시리즈의 카렌 길런 등 할리우드 막강 배우들이 총출동해 역대급 꿀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라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드웨인 존슨과 함께 최고의 액션 배우로 손꼽히는 휴 잭맨은 뮤지컬 영화 '위대한 쇼맨'으로 관객들을 찾는다. '위대한 쇼맨'은 쇼 비즈니스의 창시자 바넘의 이야기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오리지널 영화. 무일푼에서 시작해 화려한 쇼를 만들어 전 세계를 매료시킨 독창적인 한 남자의 이야기를 그린다. '레미제라블'에 이어 또 한 번 뮤지컬 작품에 도전한 휴 잭맨은 주인공인 바넘 역을 맡아 출중한 노래 실력은 물론 캐릭터의 섬세한 내면까지 완벽하게 그려내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위대한 쇼맨'은 오는 20일 개봉한다.

국내 최고의 미남배우 정우성은 '변호인'으로 천만 관객을 달성한 양우석 감독의 신작 '강철비'로 돌아온다. '강철비'는 북한 내 쿠데타가 발생하고, 북한 권력 1호가 남한으로 긴급히 내려오면서 펼쳐지는 첩보 액션 블록버스터이다. 정우성은 북한 최정예요원 엄철우 역을 맡아 짜릿한 액션은 물론 가슴 울리는 감동을 전하며 인생 캐릭터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또한 곽도원과 색다른 브로맨스 케미를 선보이며 여심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강철비'는 오는 14일 개봉한다.

독보적 매력과 연기력을 지닌 하정우는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올 겨울 한국영화 기대작 '신과함께-죄와 벌'로 관객을 찾는다. '신과함께-죄와 벌'은 저승에 온 망자가 그를 안내하는 저승 삼차사와 함께 49일 동안 7개의 지옥에서 재판을 받으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하정우는 이번 작품에서 망자의 환생을 책임지는 저승 삼차사의 리더인 ‘강림’ 역을 맡아 뛰어난 언변과 위기대처 능력으로 귀인 ‘자홍’의 재판을 변호하며 새로운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신과함께-죄와 벌'은 오는 20일 개봉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