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배우 장혁과 이미숙이 ‘반전 케미’를 선보였다.

MBC 주말드라마 '돈꽃' (극본 이명희, 연출 김희원)의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 카리스마 넘치는 극중 인물과는 전혀 다른 귀엽고 밝은 모습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 된 사진 속 두 배우는 현재 출연 중인 MBC 드라마 '돈꽃'에서 보여주고 있는 강렬한 카리스마는 온데간데 없이 밝은 현장 분위기를 주도하며 웃음꽃을 피우고 있다.

특히 장혁은 장난기 가득한 눈빛으로 시선을 끄는가 하면, 이미숙은 우아한 미소로 촬영장을 밝히며 ‘넘사벽 투샷’을 완성시키기도.

특히 장혁은 이미숙을 향해 ‘손가락 하트’를 날려 촬영장 ‘사랑둥이’로 등극해 보는 이들을 웃음짓게 만드는 동시에 극중 복수와 배신을 앞두고 있는 ‘필주’역과는 180도 다른 분위기로 반전 매력을 전달하기도.

드라마 '돈꽃'에서 두 배우는 매 회 압도적인 존재감으로 극의 흐름을 주도하는 한편, 필주(장혁 분)가 자신이 청아家의 숨은 장손 장은천이라는 반전을 숨기고 있어 어떻게 말란(이미숙 분)에게 복수하고 청아 그룹을 차지할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17/12/08 14:24:56 수정시간 : 2017/12/08 14:24:56
AD

오늘의 핫이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