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영화 스틸컷)
거침없는 흥행 질주를 이어 나가고 있는 영화 '꾼'이 관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무료 팝콘 이벤트를 진행한다.

11일 ‘꾼’은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에게 팝콘 콤보를 무료로 제공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꾼’은 '희대의 사기꾼’을 잡기 위해 뭉친 '사기꾼 잡는 사기꾼들'의 예측불가 팀플레이를 다룬 범죄오락영화.

개봉 12일 만에 300만을 돌파, 16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지키며 개봉 3주차에도 적수 없는 흥행 가도를 달리고 있는 ‘꾼’은 관객들의 아낌없는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관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하기로 결정한 것.

특히 이번 이벤트는 전국 CGV 97개관, 롯데시네마(강동, 장안, 브로드웨이, 성남, 성남신흥, 용인, 오산, 부천역, 원주무실, 서산, 청주충대, 구미, 경주, 프리미엄칠곡, 프리미엄진주, 통영, 마산터미널, 해운대, 목포, 군산, 충장로, 서귀포, 남양주 제외)에서 2인 이상 예매 고객을 대상으로 ‘꾼’ 실물 티켓을 매점에 제시하면 팝콘 콤보 세트를 모든 관객에게 증정해 눈길을 끈다.

강력한 흥행세로 극장가를 휩쓸고 있는 ‘꾼’의 통 큰 이벤트로 관객들의 기대가 더욱 고조되고 있다.

개봉 3주차에도 박스오피스 정상을 꾸준히 차지하며 장기 흥행 돌풍을 이어가고 있는 ‘꾼’은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