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2PM 준케이(JUN. K)의 새 솔로앨범 ‘나의 20대’의 전곡 하이라이트 부분이 깜짝 공개되면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23일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자사 각종 SNS 채널을 통해 준케이의 새 앨범 ‘나의 20대’의 미리 듣기 영상을 선보였다.

공개된 영상에는 20일 선공개한 2번 트랙 ‘11월부터 2월까지’를 제외한 ‘솔직히 말할게’, 타이틀곡 ‘이사하는 날’, 박지민이 피처링에 참여한 ‘왜’, 실력파 래퍼 더블케이가 호흡을 맞춘 ‘나의 20대’의 하이라이트 음원 일부와 각 곡의 작사, 작곡, 편곡진이 담겼다.

특히 준케이는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하면서 ‘나의 20대’라는 앨범명처럼 팬들에게 자신만의 생각과 얘기들을 진정성 있는 음악으로 전달했다.

준케이는 지난해 8월 국내 첫 솔로앨범 ‘Mr. NO♡’를 시작으로 올해 1월 스페셜 앨범 ‘77-1X3-00’에 이르기까지 전곡을 작사, 작곡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역량을 빛낸 바 있다. ‘나의 20대’ 역시 준케이가 20대의 끝자락에서 전하는 자신만의 스토리가 담긴 앨범으로 그간 준케이의 데뷔와 성장을 꾸준히 함께 해 온 팬들에게 큰 선물이 될 전망이다.

한편 준케이의 ‘나의 20대’ 전곡은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