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가수 황시연이 ‘돌아온 복단지’ OST 가창에 발탁됐다.

황시연은 15일 정오 음원사이트를 통해 MBC 일일드라마 ‘돌아온 복단지’ OST ‘사랑할 수밖에 없잖아’를 발표한다.

드라마 ‘저 하늘에 태양이’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훈장 오순남’ 등의 OST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선사한 황시연은 신곡을 통해 애잔하고 청아한 목소리를 극대화 하며 극 전개와 동화되는 분위기를 보여줬다.

신곡 ‘사랑할 수밖에 없잖아’는 떠난 이에 대한 그리움에서 원망으로 이어지는 복잡한 감정의 흐름 속에 결국은 사랑할 수밖에 없음을 고백하게 되는 여자의 마음을 섬세하게 묘사한 곡이다.

황시연의 담백하면서도 애잔한 음색을 통해 겨울에 딱 어울리는 웰메이드 발라드곡으로 완성된 이 곡은 MBC ‘군주-가면의 주인’ 등 다양한 드라마 OST를 만들어낸 명품 프로듀서 메이져리거가 작사·작곡·편곡에 참여했다.

황시연은 ‘보이스 오브 코리아’의 우승자 가수 손승연, ‘TOP밴드’ 준우승을 차지한 로맨틱펀치 배인혁의 보컬 트레이너로 활동하는 등 폭넓은 음악적 영역을 지니고 있는 가수로 신곡 ‘사랑할 수밖에 없잖아’를 통해 드라마 감성에 힘을 더할 전망이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황시연의 세련된 가창이 듣는 이들의 감성을 사로잡는 신곡 ‘사랑할 수밖에 없잖아’는 드라마 전개와 영상미가 어우러져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이끌어 낼 것”이라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17/11/15 10:57:17 수정시간 : 2017/11/15 10:57:18
AD

오늘의 핫이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