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 사진=메가박스(주)플러스엠
영화 ‘기억의 밤(감독 장항준)’이 피키캐스트 ‘영화 수(手)작질’ 영상 공개해 화제다.

이번에 공개된 피키캐스트 ‘영화 수(手)작질’ 영상은 숨 쉴 틈 없는 긴장감을 선사하며 기대감을 모으고 있는 <기억의 밤>의 스토리를 웹툰 형식으로 짧게 그려낸 특별 영상이다.

납치 된지 19일 만에 돌아온 형 ‘유석’과 꿈과 현실 사이를 혼동하며 미쳐가는 동생 ‘진석’이 서로를 향한 잔인한 의심을 그대로 담은 ‘영화 수(手)작질’ 영상은 <기억의 밤>에서 펼쳐지는 숨 막히는 서스펜스를 온전히 담아내며 보는 이들의 눈길을 단번에 사로잡는다.

특히, ‘진석’ 역의 강하늘과 ‘유석’ 역의 김무열 등 실제 영화 등장인물들과 완벽한 싱크로율을 선보이는 스케치를 통해 실사를 방불케 하는 생생함과 강렬한 임팩트를 그대로 재현해냈다.

뿐만 아니라, 미스터리한 분위기의 음악과 함께 ‘진석’과 ‘유석’의 의심이 최고조에 도달하는 순간 “우리 중 하나는 거짓을 말하고 있다”라는 카피와 함께 ‘#형제_서로를_의심하다’ 포스터로 변환되는 장면은 형제의 엇갈린 기억이 만나는 순간 밀려올 폭발적인 여운을 예고하며 색다른 전율을 선사한다.

한편 ‘기억의 밤’은 납치된 후 기억을 잃고 변해버린 형(김무열 분)과 그런 형의 흔적을 쫓다 자신의 기억조차 의심하게 되는 동생(강하늘 분)의 엇갈린 기억 속 살인사건의 진실을 담은 미스터리 추적 스릴러로 오는 29일 개봉한다.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17/11/15 08:58:14 수정시간 : 2017/11/15 08:58:14
AD

오늘의 핫이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