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 (사진=더하기미디어 제공)
그룹 JBJ 멤버 타카다 켄타가 MBC 예능드라마 ‘보그맘’ OST 가창자로 발탁돼 2곡 음원을 동시에 발표한다.

13일 오후 6시 공개되는 ‘그대가 날 부르면’과 ‘너를 부른다’를 사랑하는 사람을 향한 고백을 담은 노랫말로 구성된 공통점이 있지만 곡 분위는 전혀 다른 상반된 느낌을 자아낸다.

‘그대가 날 부르면’은 강한 창법이 전면에 드러나는 남성미가 느껴진다. 반면 ‘너를 부른다’는 달콤한 목소리로 서정적인 면모를 드러내며 타카다 켄타의 다양한 매력을 느낄 수 있다.

‘그대가 날 부르면’은 강렬한 일렉트릭 기타연주의 매력이 돋보이며 절규하듯 부르짖는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어우러져 진한 여운을 남기는 곡이다.

두 번째 수록곡 ‘너를 부른다’는 반복되는 곡 구성을 통해 점진적인 감정의 흐름을 섬세하게 묘사한 곡이다.

신곡 2곡은 드라마 ‘군주-가면의 주인’을 비롯한 수많은 작품에서 주옥같은 OST 곡을 만들어낸 명품 프로듀서 메이져리거와 글로벌 프로듀서 배드보스가 드라마 ‘돌아온 복단지’ OST ‘너와 나의 다른 점’ 이후 다시 한번 의기투합해 만들었다.

한편 타카다 켄타의 ‘그대가 날 부르면’과 ‘너를 부른다’는 오늘(13일) 오후 6시 공개된다.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17/10/13 15:24:04 수정시간 : 2017/10/13 15:24:04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