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더하기미디어 제공)
가수 천소아와 래퍼 이도훈이 ‘꿀케미’를 과시했다.

천소아와 이도훈은 MBC 아침 드라마 ‘훈장 오순남’ OST 가창에 나서서 수록곡 ‘Beautiful Day’ 음원을 12일 발표했다.

신곡 ‘Beautiful Day’는 강한 리듬과 아름다운 스트링 선율이 돋보이는 곡으로 힘든 현실을 극복하고 아름다운 사랑을 만들어가는 노랫말이 달콤한 느낌을 자아낸다.

‘좋은 날이 올 거예요 이제 Beautiful day 조금 더 힘을 내봐요 내가 그대의 곁에서 힘이 돼 줄게요 웃어요’라는 천소아의 파트에 이어 이도훈은 ‘똑같은 날 똑같은 표정 똑같은 말 또 해야된다는 생각 똑같은 표지판 매일 같은 길을 가는 내 맘을 알까 이 긴 여정 끝엔 과연 뭐가 있을까’라며 감성 짙은 랩을 이어간다.

천소아의 부드럽고 섬세한 보이스와 래퍼 이도훈의 목소리가 조화를 이루어 완벽한 케미를 보여주는 이 곡은 작곡가 필승불패와 가을캣이 의기투합해 완성했다.

걸그룹 비비안 출신 천소아는 ‘초인가족’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등의 드라마 OST를 통해 달콤한 느낌의 가창으로 팬들의 호응을 이끌었다. 이도훈은 ‘빛나라 은수’ ‘그 여자의 바다’를 비롯해 ‘훈장 오순남’에 이르기까지 감성랩을 선보여 시청자 이목을 사로잡았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신곡 ‘Beautiful Day’는 스토리 결말에 관심을 모으고 있는 ‘훈장 오순남’의 남녀간 사랑 얘기를 테마로 기획됐다”며 “달콤한 음색의 천소아와 과하지 않고 편안하게 느껴지는 이도훈의 랩이 조화를 이루는 곡”이라고 밝혔다.

한편 ‘훈장 오순남’은 서당의 여자 훈장이자 종갓집 며느리인 오순남이 어느날 갑자기 모든 것을 잃은 뒤 딸의 꿈을 대신 이루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박시은, 구본승, 장승조, 한수연 등이 출연진들이 호연을 펼치는 가운데 종영 막바지 흥미진진한 전개를 이어가는 중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