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린퍼스가 한국의 팬사랑에 감동했다면서 다시 한 번 방문하고 싶다고 밝혔다.

21일 서울 용산구 CGV 아이파크몰에서는 영화 '킹스맨:골든 서클' 프레스 컨퍼런스가 진행된 가운데 콜린 퍼스, 태런 에저튼, 마크 스트롱이 참석했다.

콜린퍼스는 "'킹스맨2'를 가지고 한국에 오게 된 것은 특별한 관계라고 생각한다. 첫번째 방문이기도 하고, 한국시장에 오는 것이 중요했다"고 밝혔다.

이어 "미국, 영국, 한국에 세 번째 방문이다. 홍보를 위해 많은 곳을 다니지 않았다. 프리미어를 한다면 서울이 됐으면 바라왔다. 레드카펫 행사를 통해 한국 팬들의 열정적인 환대와 사랑을 느낄 수 있었다. 잊지 못할 경험이었다"고 말했다.

또한 그는 "1편 때 한국에 오지 못했지만 한국팬들로부터 많은 편지와 사랑을 받았다. 감동 받았고 보답 하기 위해 왔다. 기회가 된다면 또 다시 방문하고 싶다"고 말했다.

‘킹스맨: 골든 서클’은 비밀리에 세상을 지키는 영국 스파이 조직 킹스맨이 국제적 범죄조직 골든 서클에 의해 본부가 폭파당한 후 미국으로 건너가 만난 형제 스파이 조직 스테이츠맨과 함께 골든 서클의 계획을 막기 위한 작전을 시작하며 벌어지는 일을 그린 스파이 액션 블록버스터. 오는 27일 개봉.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