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서태지컴퍼니)
가수 서태지가 데뷔 25주년 기념 공연에서 팬들을 향한 애정을 표현했다.

2일 서울 잠실 올림픽주경기장에서 가수 서태지 데뷔 25주년 기념공연 '롯데카드 무브;사운드트랙 vol.2 서태지 25'가 진행됐다.

이날 서태지는 '내 모든 것'과 '줄리엣'을 열창한 뒤, 방탄소년단과 함께 서태지와 아이들 활동 당시 히트곡 무대를 총망라했다.

슈가와 랩몬스터는 '난 알아요'를, 지민 제이홉은 '이 밤이 깊어가지만'과 '환상 속의 그대'를, 뷔 정국은 '하여가' 무대를 서태지와 함께 꾸몄다.

이어 무대에 오른 서태지는 "오랜만이다. 정말 보고 싶었다. 이 순간을 정말 오래 기다렸다. 오늘 25주년이다. 여러분 덕에 25주년을 맞게 됐다. 다시 한 번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서태지는 "음악 하나로 이 자리에 여러분과 내가 함께 서있을 수 있었다. 어린 시절로 돌아갈 수 있다는 점도 미스터리하다. 음악은 참 신기하다"라고 말한 뒤 '너에게'를 열창했다.

한편 서태지는 데뷔 25주년을 맞아 국내 최대 규모의 공연장인 잠실 올림픽 주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서태지의 명곡들을 오리지널 사운드로 만날 수 있는 이번 공연은 오프닝 무대에 국카스텐과 어반자카파가 출연하며, 방탄소년단이 특별 게스트로 서태지와 함께 무대에 올라 ‘서태지와 아이들’ 대표곡들을 함께 부른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